• HOME
  • 비즈액티브 소개
  • 언론사 뉴스

비즈액티브 소개

News

언론사 뉴스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7-04-28 16:01:08
네이버
첨부파일 :

비즈액티브, 소호사무실 광교센터 오픈

 

 소호사무실과 비즈니스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액티브(대표 박병섭)가 최근 광교지식산업센터에 비즈니스센터 광교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소호사무실은 사무실 이용료외에 추가 비용 없이 공유 회의실과 사무기기 등을 이용할 수 있어, 1인기업, 창업기업들의 사무실 임대료와 보증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광교점을 오픈한 비즈액티브는 가산점을 시작으로 송파와 신림에 기존 지점이 있고, 앞으로 경기남부와 북부를 비롯해 수도권에 광역거점센터를 개설하고 전국적으로 거점센터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기남부지역의 교통거점인 수원 광교에 오픈한 비즈액티브 광교센터는 입주사들의 편의를 위한 주차타워가 있고, 신분당선 광교역에서 1분거리에 위치해 이동의 편리성과 함께, 동수원IC, 광교상현IC 등에서 송파, 강남등지를 20분대에 닿을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프리랜서와 소규모 무역, 소프트웨어, 제조업 등 다양한 업종이 모두 입주가 가능한 비즈액티브 광교센터는, 1~3인실로 구성된 전 호실에 대형 창을 보유해 쾌적한 업무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입주사들이 타 지역 센터의 공유회의실을 상호 이용 할 수 있도록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비즈액티브는 최적의 위치, 쾌적한 환경,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전국에 광역거점센터를 개발해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규 기자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47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