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비즈액티브 소개
  • 언론사 뉴스

비즈액티브 소개

News

언론사 뉴스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7-04-28 16:04:46
네이버
첨부파일 :

 소호사무실 전문기업 (주)비즈액티브, 광교센터 새롭게 오픈

 

 

바늘 구멍을 뚫고 취업에 성공해도 경기불안정의 여파로 미래의 인생설계를 위한 충분한 급여와 성취감을 가지고 직장생활을 지속하기가 쉽지 않은 현실에서, 급여로는 부족한 경제활동을 보충함과 동시에 독립 창업을 위해 투잡을 병행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작은 규모로 시작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면서, 기존 직장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상생 발전하는 이상적인 형태로서 투잡은 도전해볼 만하다. 그러나직장에 소속된 이상 운신의 폭도 좁고 경제적 부담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쉽게 엄두를 내기 힘들다는 것이 가장 큰 걸림돌로 작용한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투잡을 시작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창업 및 업무에 꼭 필요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호사무실에 대한 니즈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호사무실 전문기업 ㈜비즈액티브가 지식형투잡 및 창업을 원하는 입주사에게 알맞은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근 신분당선 광교(경기대)역 앞에 비즈액티브 광교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비즈액티브 광교센터는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광교테크노밸리와 판교테크노밸리, 수원 삼성디지털미디어시티 등과 연결돼 있으며, 신분당선을 이용해 양재·강남을 3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와 바로 연결돼 서울, 경기 어느 곳이든 한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비즈액티브 광교센터는 1인실, 2인실, 3인실로 준비된 개인 업무공간 뿐 아니라 회의실과 세미나실, 고객상담을 위한 접객 공간, 기가인터넷, 컬러레이저복사기가 완비돼 있다. 곳곳에 설치된 보안용 CCTV와 지문인식 출입으로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추가 비용이나 보증금 없이 월 사용료만으로 연중 24시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소호사무실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특히 15년 이상 축적된 다양한 업무경험을 통하여 1인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도록 맞춤형 창업지원 컨설팅을 제공해 타 소호사무실과 차별화를 꾀했다.

아울러 입주사간 네트워킹과 외부 협력업체간 연계지원서비스 등 기존의 풀옵션 소호사무실의 개념을 넘어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입주사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비즈액티브 광교센터는 오픈을 맞아 3개월 이상 계약 고객에게 월 사용료의 25%를 파격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입주사들이 세무 및 법무수수료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70420601008&wlog_tag3=naver#csidx53bacb40585d331af9fb87e82a93f06 onebyone.gif?action_id=53bacb40585d331af